미쓰봉플라워 회원이시면 누구나 특별한 할인 혜택! 개인회원 5% 할인 or 7%적립 기업, 단체회원 10% 할인 or 13% 적립 닫기

자주묻는 질문과 답변

  • 홈 >
  • 고객센터 >
  • 자주묻는 질문과 답변
  • 공지사항
  • 쇼핑묻고 답하기
  • 배송사진 서비스
  • 자주묻는 질문과 답변
  • 1:1 고객 맞춤상담
검색어로 검색하기
자주묻는 질문
q 상품의 구매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?
q 전화로 주문이 가능한가요?
q 주문 결제한 제품을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?
q 기념일이라 송이수를 100송이 , 365송이 , 1000송이로 하고 싶은데요
q 주문이 정상적으로 처리 되었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.
q 일요일이나 공휴일에도 배송이 되나요?
q 제 이름을 밝히지 않고 제품을 보내고 싶습니다.
답변

a 상품의 구매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?

답변

a 전화로 주문이 가능한가요?

답변

a 주문 결제한 제품을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?

 

모든 상품은 주문 후 제작되는 상품으로 출고 후에는 변경이 어려우니
신중한 구매 부탁 드립니다.
불가피하게 주문 후 변경을 원하실 경우
빠른시간내에 미쓰봉플라워 고객센터 : 1577-8689 으로 전화하여 변경가능 여부를 확인하시길 바라며

상품이 출고된 이후 꼭 변경을 하셔야 할 경우에는 왕복 배송료를 부담하셔야 합니다.

  


 

답변

a 기념일이라 송이수를 100송이 , 365송이 , 1000송이로 하고 싶은데요

쇼핑몰에서 스타일을 결정하신 후  송이수를 결정하셔서 전화주시면 자세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
​( 전국공용 콜센터 : 1577-8689)

답변

a 주문이 정상적으로 처리 되었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.

주문이 완료 하신 후 정상적으로 주문 되었는지 확인하고 싶을 때에는 주문확인 또는 '배송조회'에서
주문 상품의 처리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답변

a 일요일이나 공휴일에도 배송이 되나요?

가능합니다. 원활한 준비와 배송을 위해 적어도 하루 전 주문해주시면 더욱더 좋습니다.

 

답변

a 제 이름을 밝히지 않고 제품을 보내고 싶습니다.

깜짝 선물로 사랑하는 분께 꽃을 몰래 보내고 싶어하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. 그런 경우 주문 정보를 입력하실때 [익명요청] 부분에 체크를 꼭 해 주셔야만 미쓰봉플라워 주문접수센터에서 파악이 가능하며 또한 배송팀이 고객님의 접수건에 대해서 필히 익명으로 전달 해 드립니다.

미쓰봉 플라워 특별한 할인혜택

MY SHOPPING

최근 본 상품(0)

최근본상품 이전

1/1

최근본상품 다음
top